본문 바로가기

Game/FIFA Online 3

[피파온라인3 M 설치법] 피파온라인3 M 출시! 설치부터 합시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파온라인3가 출시 되었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접속하였지만 접속장애 콤보 ㅜㅠ... 그리곤 임시점검까지 ...!
나오면 바로 리뷰 쓸려고 했는데 접속조차 안되네요;; 쩝...
그래도 설치법은 알려드려야죠!?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운데 보이시는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시면 런치패드를 설치하게 됩니다. 런치패드는 피파온라인3 M을 비롯한 넥슨의 모바일 게임 실행 프로그램 정도로 보이는군요. 아무튼 런치패드부터 설치합시다. 




적당한 곳에 다운 받아주세요.


 알림바에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고 나오면 터치 ㄱㄱ


설치를 눌러주시고,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런치패드를 실행해주세요!

 ▲ 런치패드 실행 중~

▲ 다운로드 터치!

이건 금방 깔려요. 다음이 오래걸려요;;;

▲ 의외로 설레이는 순간! 실행해주세요~

▲ 진짜 피파온라인3 M 설치!

이제야 진짜 피파온라인3 M을 설치하네요;;; 번거롭네;;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하여 주세요~ 

▲ 데이터 파일 내려받기 ㅎㄷㄷ;;;

▲ 피파온라인 3 M 인트로 화면~!

 ▲ 로그인 화면


일단 여기까진 왔는데 7시까지 임시점검이라 더이상 진행을 할 수 없네요..ㅜㅠ 오늘 낮부터 설치하고 접속 계속 해봤는데 서버가 맛 갔는지 로그인부터 막히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이미 실행하셔서 이것저것 다 둘러보셨는데 ㅜㅠ... 일단 급한 마음에 설치법 부터 부랴부랴 포스팅하는데 임시점검 풀리면 제대로 리뷰 써봐야겠네요ㅎ 혹시라도 설치하시다가 막히는 부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