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FIFA Online 3

[피파온라인3] 모바일 App 출시 이벤트!!

피파온라인3 M 찾아오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피파온라인3 M ] <== 클릭

이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아마도 피파3 유저시겠죠??ㅎ
저는 이틀전부터 피파3에 빠져지네고 있습니다ㅎ 하지만 돈버는 것과 선수 뽑는게 결코 쉽지만은 않네요 ㅜㅠ
지금 계속 선수카드 사서 빈털털이 신세를 못 면하고 있는데 마침 선수 카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급하게 포스팅 해봅니다^^
우선 혜택부터 살펴보자면요!


여기서 잘 보셔야 할 부분은 맨 오른쪽 [친구 혜택] 입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우선 누군가가 이미 "피파3 앱"을 설치하고 친구들에게 이 앱을 추천하기 위해 추천장 보냅니다.

그럼 그 친구의 고유 번호인 "인증 번호" 찍힌 메시지가 전달이 되는데 여러분이 어플을 설치한 후

"친구 인증" 메뉴에서 그 "인증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TOP 100 선수카드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절차를 간단히 말해보면

앱을 설치한 유저가 인증번호 발송 -> 친구가 앱 깔고 받은 인증번호 입력 -> TOP 100 선수카드 수령

이정도로 요약해 볼 수 있는데요. 그냥 설치하고 인증번호 적으면 최소한 카드 1장을 받는 것 입니다 ㅎㅎ

또한 여러분이 친구를 모집하게 된다면 2명만 모아도 TOP 100 선수카드 2장을 받을 수 있죠 ㅎ

간단하게 친구 혹은 가족 2명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후 인증 번호만 입력하게 하면 카드 2장 ㅎㅎ

저도 인터넷에 글 올리신 분꺼 보고 카드 한장 받았네요 ㅎㅎ

카드 받는 절차는 스샷으로 설명드릴께요!

▲ 피파온라인3 앱 실행!


▲ 친구 인증 메뉴에 친구가 보내준 인증번호 입력후 확인!



▲ 선물 획득!

▲ 쿠폰 번호 확인!

▲ 쿠폰을 확인한 후 [피파온라인3 전용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 입력!




▲ 추천장 내용!

절차도 간단하고 상품도 푸짐합니다ㅎ

굳이 친구를 안모으고 앱만 깔아도 1장을 주니깐

스마트폰 있으신 분이라면 충분히 해볼만한 이벤트 입니다!

그리고 제 인증키 적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ㅠ

제 인증키는 스샷에 나와 있듯이 2002541

딱히 주위에 피파3 하시는 분 없다면 제 인증번호 좀 부탁드립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선수카드 받고 개봉한 스샷 한장 ㅋㅋ


피파온라인3 M 찾아오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피파온라인3 M ]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