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무료 웹호스팅 "라온넷 추천 [저렴한 호스팅]

 
라온넷 추천!  

 


3~4개월전에 제가 수업 발표 때 테스트 홈페이지를 보여주려고 무료호스팅을 찾다가
라온넷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파란호스팅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무료 웹호스팅이 [하드 100M / 트래픽 100M] 인
경우가 많지만 라온넷 무료 호스팅은 [하드 200M / 트래픽 300M] 이더군요.ㅎ
저는 웹호스팅을 선택할 때 다른 것은 안봅니다. 딱 하드랑 트래픽만 보죠 ㅎ
뭐 도메인 포워딩, 메일 갯수, 기타 서비스 등 많은 것을 따져봐야겠지만,
저는 이런 것들을 활용할 줄 몰라서 안봐요;;;ㅎ
아 그리고 라온넷은 무료 웹호스팅도 좋은데 유료 호스팅 또한 저렴합니다.ㅎ

우선 무료 호스팅부터 보시죠 ㅎ



무료치고 정말 좋은 조건입니다 ㅎ 하물며 광고도 없습니다. ㅎ
다음은 유료 호스팅 입니다 ^^


이 포스팅을 읽어보시는 분들은 지금 호스팅 업체를 여러군데 돌아다녀보셨을텐데
어떠신가요? 정말 저렴하지 않습니까??ㅎ
물론 각 업체마다 서비스와 성능이 틀리겠지만 무료 호스팅을 써본 결과
충분히 만족감을 느꼈으며, 유료호스팅도 믿음이 갑니다.
또 다른 장점은 설치비가 없다는 것이겠죠??ㅎ
만원 굳었네요!
그리고 결제 월 단위가 1개월부터인 것 같습니다.
우선 1개월 해보고 판단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
정말 가격면에서는 압도적이네요 ㅎ
장점을 정리해보면,

1. 가격이 저렴하다.
2. 결제 월 단위가 작다.
3. 설치비가 없다.

요정도로 할 수 있는데, 우선 가격 낮은 곳 찾는 분들
한번쯤 고려해보세요^^

링크 - 라온넷 [클릭]